퇴마 인피니트 패러렐 월드 능력

(일본의 음양사)

Exorcism, 退魔

악마들은 여러 차원의 지적 종족들을 유혹하여 악한 길로 이끌거나 파멸을 유도하였고, 동양에서도 요괴들이 악행을 일삼았다. 이에 서양의 성직자들이나 마법사, 동양의 도사와 승려, 무당들은 마법이나 도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악마나 요괴들을 퇴치하기 시작했다. 이를 퇴마라고 한다.

1. 서양의 엑소시즘
서양에서는 주로 기독교의 성직자들이 엑소시스트로서 활동하는데, 악마들이 강력한 존재들이니 만큼 이들을 상대하는 엑소시스트들은 상당히 강력한 마법사들로, 귀중한 인재로서 취급된다. 또한 악마들은 유혹에 있어서는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집단이라 이들의 정신력 또한 굉장히 뛰어나다. 특히 상위 악마를 주로 상대하는 엑소시스트들은 거의 엑소시스트의 정상에 올라와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다.

엑소시스트는 주로 성직자들 중에서도 독실한 이들이 되는데, 신을 숭배하는 성직자들에게 있어서 악마는 '신의 적'으로서 반드시 멸해야만 하는 집단으로, 이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려서는 안 된다. 엑소시스트들, 특히 상위 악마들을 상대하는 고위 엑소시스트들은 도시 하나도 없애버릴 수 있는 상위 악마들과 싸우니 만큼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기에 이들의 싸움의 여파로 작은 도시 하나가 사라지는 경우도 존재한다. 다행히 여기까지 간 경우는 역사적으론 매우 드물다고 한다.

과거에는 성수를 뿌리거나 신성 계열 마법을 쓰는 방식으로 싸웠지만, 근대에 들어서면서부터는 은이 든 총 등의 근대적인 무기를 들고 싸우기도 한다.

2. 동양의 퇴마
동양에서는 도사나 승려, 무당들이 퇴마를 하는데, 이들이 상대하는 것은 악마가 아닌 요괴들이다. 퇴마사들은 서양과는 달리 지위가 크게 높진 않지만, 민중들에게 있어서 이들은 영웅적인 존재며, 강력한 상위 요괴들을 상대하는 퇴마사들은 민중 뿐만 아니라 국가에서도 높은 대접을 받는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